당사는 1987년부터 어유 및 지방산 관련제품을 생산판매하면서 생산용 및 화학 관련 공업용 부자재의 국산화에 착수하여 88년부터 일부제품을 선진 여러 나라의 기존제품보다 우수한 규격의 품질을 개발 공급하여 국내 배합사료 업계 및 화학 공업에 이바지 하여 왔습니다. 국제수준의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고 수요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공급하기위해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과 품질의 개량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당사 및 공장은 여수 오천공업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고 각 제품생산 능력은 년 총 40,000톤 규모로 국내 관련 업체 20여 개소에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원료는 1년 가동분 정도를 비축하고 있고, 국내 5개 지역과 수입품을 계획적으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선진국의 품질보다 우수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생산하기 위해 최신의 장비와 그동안 축적된 기술, 수요업체의 기술협력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고, 관련업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입 재료의 대체를 위해 신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당사 제품의 국제화와 경쟁력을 키워 본격적인 수출에 크게 비중을 둘 계획입니다.

계속 많은 지도와 편달바라며 귀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값비싼 수입부자료의 국산화에 성심성의껏 참여하겠사오니 협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